2018년 3월 29일 목요일

요즘 나의 관심은?

내가 청와대 국민청원 "입양막는 "입양특례법 개정"을 "철회"해 주세요에 관심을 가지는 이유입니다.
  
아래 글은 청와대 국민청원을 살펴보며 입양부모들에게 현재의 상황을 전달하고자 댓글을 단 글입니다그런데 이 글을 쓰려니 추천순위가 61번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ㅎㅎㅎ
  
-------------
  
5,650명이 넘었습니다현재 진행 중인 청와대 국민청원 중 추천순위 60번째입니다앞으로 4월 19일까지 21일 남았습니다.
  
청와대 국민청원에는 수많은 청원들이 새로 생겨나고 있고그 중에는 빠른 속도로 위로 올라가는 것들이 있습니다사실 입양특례법 관련 국민청원이 추천순위에서 크게 밀리지 않은 것은 자력으로 버티는 것도 있지만 날자가 채워져서 윗자리에서 떠나가는 청원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입양은 우리 사회에 그리 큰 이야기가 아닙니다그래서 입양부모들이 스스로 움직이지 않으면 현재의 모습에 만족해야 합니다사회가 많은 것이 변하지 않는다고 다른 사람들이 입양에 관심이 없다고 원망은 할 필요가 없습니다이게 현재의 우리의 모습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국민청원의 숫자에 관심이 그리 크게 없습니다단지이번 청원으로 인해 현재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입양에 대해 생각해보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그리고 청원인의 수가 많아지면 부수적으로 제가 바라는 더 많은 일들이 일어날 것을 알기 때문에 관심을 가지는 것입니다.
  
-------------------------------------------
국민청원에 숫자 하나 올려주고 싶으신 분은  <- 여기를 꾹 눌러 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