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12일 월요일

멈췄던, 시간이 흐른다.

오늘은 부모님께 다녀 올 생각.
 
1. 6 9일 구로구 공익활동박람회. 1회 때도 구로마을TV로 촬영, 2회 때도 구로마을TV로 촬영.
 
2. 행사 마치고, 구로마을TV, 공동체라디오 구로FM 뒤풀이. 나는 저녁만 먹고 집으로.
 
3. 6 10일 대안학교인 산학교(구 산어린이학교) 웃음꽃장터. 나는 활동지원 마치고, 뒤풀이 중인 산학교로. 또 다른 활동지원 요청. 고민이다.
 
4. 6 11일 활동지원을 하고 있는 A. 홈플러스에 갔는데, 휴무. 돌아오는 길에 가계에 들려 모자 구입, 마트에 들려 소고기를 사려는데 한우 밖에 없다. 돌아 나오려는데, 한우를 먹고 싶다고 해서 가격이 변경(하락) 표시 된 것을 구입.
 
5. B 가 삼겹살을 먹지 않기에, 지난 주 소고기를 먹기로 했었기 때문에 A가 구입. 높은 가격이라 월요일에 다른 활동지원사에게 한 마디 들을 것 같다. 모자도 많다는데, 벌써 한 소리 들었다. ㅎㅎㅎ
 
6. 집에 돌아와 새롭게 활동지원을 요청 받은 이용자와 움직여야 할 교통을 살펴봤다. 보호자와 통화. 진행하기로. 활동지원 목표는 혼자서 출근하기. 늦은 시간 보호자들과 소통을 위한 카톡방을 만들었다.
 
7. 2023 6 9일 구로구 공익활동박람회 퍼레이드 후. 최종호 활동가가 찍어서 구로마을공동체네트워크 카톡방에 올린 것을 퍼 왔다.

 
2023.6.12.
눈물이 마른자리...
#기록 #구로구공익활동박람회 #구로마을TV #구로FM #산학교 #산어린이학교 #대안학교 #부천시대안학교 #웃음꽃장터 #활동지원사 #활동지원 #보호자와카톡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