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일 금요일

하경아 10살 생일 축하~~

이하경 생일 축하~~

하경이 생일 선물로 어떤 것을 줄까 고민하는데 잘 생각이 나지 않네. 그래서 이렇게 편지를 쓴단다.하경이 넌 편지보다 선물이 더 좋겠지^^ 그래서 선물도 하나 준비했단다. 하지만 선물을 선물이고,편지는 편지^^

이하경!

아빠는 하경이를 딸로 만나게 해주신 하나님께 너무 너무 감사드린단다.

하경이를 처음 만나고 하경이가 살아갈 세상은 좀 더 좋은 세상이기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는데 지금의 아빠는 그렇게 살아가고 있는지 모르겠구나.언제부턴가부터 아빠가 길을 잃은 것 같이 당황하고 있어서 네게 편지 쓰는 것 조차 힘이 들지만 그럼에도 네게 편지를 쓰는 이 시간이 좋구나.

하경이가 벌써 10살. 오늘은 하경이 생일인데 아빠는 하경이 네가 아빠 생일 때 마다 주던 선물이 생각이 나네. 네가 나이를 먹어 가면서 아빠에게 주던 선물이 점 점 변해가는 것을 보면서 우리 하경이가 이렇게 많이 자라줘서 고맙고 감사하다는 생각을 했단다.

하경아~~ 지금처럼 예쁘게 자라주렴.

하경이도 하람이도 하나님께서 아빠를 위해 보내주신 귀하고 귀한 선물이란다. 그래서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하경이를 낳아주신 엄마에게도, 하람이를 낳아주신 엄마에게도 감사해.

이진희, 이광흠의 딸 이하경!

아빠는 오늘 너희를 낳아주신 부모님들을 위해 기도한단다. 하경이를 낳아주신 부모님들에게 하경이는 예쁘게 잘 자라고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구나.

이하경 사랑해~~

하경이가 8살 때 준 선물과 9살 때 준 선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