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13일 토요일

모르면 어렵고, 알면 쉽다

해가 난다.
 
1. 구로마을공동체네트워크 사무국회의가 있었다. 나무그늘아래 박경식 대표가 저녁 식사 대접을 한다고 해서, 나무그늘아래에 모였다. 박경식 대표는 이른 저녁 먹고 조금 놀고 싶어 했으나, 회의가 길어져 결국 놀지 못했다.
 
2. 산학교 설립위원회 이사회가 있었다. 전 날 학교 운영위원회가 있었다는데, 이사회가 운영원회보다 늦게 끝났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 예전 운영위원회 때는 12시가 넘어가는 게 기본이었는데? 모든 회의 일정을 마치고 집에 도착하니 11시 쯤.
 
3. 늦은 시간 큰 아이가 카카오 계정을 변경한다고 다가와 컴퓨터 앞에 앉는다. 구글로 찾아보니 모바일로 카카오톡 계정 변경하는 법을 찾았다. 예전에 변경하려면 며칠이 소모되었는데, 바로 변경이 되었다. 이제 원하는 카카오톡 계정 변경도 편하구나. 문제는 이런 정보를 모르는 대부분의 사람은 시작도 못한다는 것.
 
4. 요 며칠 많이 늦은 시간 W를 보고 있다.
 
2022.08.12.
눈물이 마른자리....
#구로마을넷 #산학교 #카카오톡계정변경하기가생각보다쉽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