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15일 화요일

장하다 장해

시민회 2차 총회준비위원회 회의를 위해 사무실에서 2020년 평가서 작성하느라 정신이 없는데, 하경이에게서 카톡으로 전화가 왔다. 하경 : 아빠, 전화가 안 돼. 그래서 서비스 센터에 전화를 했는데,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 나 : (속으로) 통화가 무제한인데? 하경이와 통화를 마친 뒤 서비스 센터에 전화를 했다. 나 : 이게 무슨 일이래유? 상담직원 : 무제한이긴 한데, 비상식적인(일반적이지 않은) 통화 내용일 경우 막힙니다. 나 : 네? 그 기준은 무엇인가요? 상담직원 : 하루에 10시간 이상 통화가 3회 이상 일 경우 통화를 막습니다. 한 달 기준이기 때문에 1월에는 다시 풀립니다. 나 : 음. 지금 안 된다고 하는데, 이건 어찌 할까요? 상담직원 : 막힌 걸 푸시고, 추가 충전을 하시면 됩니다. 나 : 충전요? 상담직원 : 네. 나 : 그러면 일단 막힌 걸 풀어주시고, 15,000원 충전해주세요. 어떻게 하루에 10시간 이상을 3일이나 초과를 하지? 장하다 하경.

댓글 없음:

댓글 쓰기